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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남뉴스) 자율주행 자동차, 알고 선택하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3:31

    (편집자 주) 본[스마트 툴]섹션에서는, 스마트 라이프 실현에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휴대할 수 있는 디바이스(Devices)나 앱(Apps) 등, 알아 두고 싶은 중요 정책 툴을 소개하고 싶다. 총괄 에디터:인공 지능 산업 컨설턴트 안 정훈 박사(dr.ahn@gn 새로운 s.kr)[스마트 툴(Smart Tools)] 자동 운전 자동차, 알고 선택하겠다!​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해 29일 울산 공장에서 노조원들을 상대로 현대 자동차'2025전략 설명회'를 열었다고 한다. 핵심은 2030년에 내연 기관의 기반의 신차 출시를 사실상 중단하는 실현성을 발표했다 현대는 올해 2020년부터 디젤 엔진의 기반인 신차 개발 프로젝트를 사실상 중단했다. 또, 향후에 가솔린 엔진 기반의 신차 개발 프로젝트도 진행하지 않는다고 한다. 2030년부터는 전기 자동차와 수소 자동차 중심의 신차를 낼 설명회의 주요 줄거리였다. ​ CES 2020에서 보여진 것처럼 전 세계 자동차 시장은 새로운 혁신의 국면인 양상이었다 벤츠·돈산디·BMW등 독일 3사는 하이브리드형 전기차와 업그레이드된 자율주행차를 전시했다. 일본 소니가 전기차를 내놓으면서 도요타는 '우븐시티'라는 스마트시티와 운영 콘셉트를 제시했고, 현대차가 플라잉카를 포함한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Smart Mobility Solution)'을 제시했다. ​ IT, 작은 기업인 출신 풀에서는 20개 4년 자동차 항법용 운영 체제인 '카 플레이(Car Play)'을 발매하고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 프로젝트'타이탄(Titan)'이 계속 진행되어 속속 관련 특허를 취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원래 20하나 9년에 출시를 목표로 했으나, 202나이에 본인 것으로 이에쯔상도에코 있다. ​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자동차의 혁신은 크게 두가지로 요약되고 있다. 내연기관의 에그 지원이었던 가솔린과 디젤엔진이 전기로 바뀌는 것이 그 아래 본인이고, 다른 사람은 운전방식으로 사람이 운전하지 않고 인터넷과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자동차 스스로가 주변 도로 환경을 인식하고 운행하는 자율운전 방식이었다. 기존의 유명 자동차 회사의 미래 전략에는 이들 2개가 이미 포함되고 있다. 혁신을 초월하여 혁명이었다 아래의 사진은 현대자동차 저널(HMG Journal)에서 가져온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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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바이톤이 자신의 미쿡테슬라 전기차에서 보듯 내연기관 애현 씨 지원이 전기책인 수소로 바뀔 경우 부품 수 감소로 자동차 생태계는 완전히 바뀔 수밖에 없고 그에 따른 인력 감축 등 사회적 충격이 심각할 것으로 이미 예견됐다. 전통적인 기계기반 업체가 아니라 IT 작은 기업이 자동차 산업에 뛰어들 수 있는 이유다. ​ 특히 사물 인터넷과 빅 데이터 그 때문에 인공 지능 기반, 자율 주행 시스템은 2020년 현재 많은 논의와 고무토울 거듭했고 자동차 시장의 주류에 정착한 전세다. 믹크 자동차 공학회(SAE)로 분류한 자율 주행 기술 단계는 아래 모두 운전자 또는 시스템의 개입 정도에 따라서 총 6단계에서 본인 눕히고 있다. 아래의 도표는 현대자동차 저널(HMG Journal)에 소개된 자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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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 도표에서 보듯이 자율 주행은 크게 나 누구라고 운전자가 직접 도로 환경을 조사하고 장 아이 수 이그와잉 갑자기 상황 발생에 적절히 대응하는 운전자의 직접 관여의 수준 0~2단계로 자동차 시스템 스스로 이 모든 쵸쯔을 처리하는 것을 운전자 간접 연루 예는 불간섭의 수준 3~5단계로 구분한다. 2020년 현재 시판되는 대부분의 국내외 자동차는 레벨 2에서 레벨 3으로 발전하고 자동차 전문 의사들은 수준 2.5단계로 불린다. 레벨 5는 5G기술 기반에 차가 사물 인터넷 기반에 모든 사물과 연결될 때만 이야기, 완전한 자율 주행 시대가 아닌가 최근까지는 주로 사람이 운전하면서 부대 기술이 운전을 돕는 보조 역할을 해온 반면, 자율 주행 자동차에서는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자동차 스스로 주변 도로 상황을 판단해서 운전했고 정 스토ー리오 오히려 사람은 긴급 상황 등 필요할 때만 보조 역할을 하게 된다. 여기에 자동차 운전석 핸들마저 없어진다. 탑승자 전체가 승객들에게 될 혁신적인 운전 시스템이었다 한 관 심로웅 것은 세계적 컨설팅 기관인 딜로이트가 유 산출한 '20하나 8글로벌 자동차 소비자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자율 주행 차가 안전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지만 여전히 자율 주행 기술에 대해서 불신의 벽이 높은 것으로 그와잉타했다. ​ 쵸쯔퐁의 경우 57%가 자율 주행 차가 안전하다고 의견을 않고 있으며 불신의 비중이 가장 높았고 우리 과의 라 소비자들은 54%가 자율 주행 차의 안전에 불안감을 표시했으며 2위를 차지했습니다. 키위, 자율 주행 차의 상용 서비스되고 있는 오메리카의 경우도 절반에 가까운 47%가 불안하다고 대답했습니다. 정말로 절반 정도의 소비자는 아직 자율주행에 불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되는데, 이 수치는 향후 지속적인 기술발전에 의해 감소할 것으로 예측된다. ​ 그러므로 2020년 앞으로 소비자들이 자동차를 구입할 때는 위에서 제시한 자율 주행 단계를 충분히 이해한 상태에서 다양한 제조 회사의 다양한 자율 주행 시스템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자신의 개인적인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쵸쯔에 맞는 자동차를 선택해야 하는 것이었다 물론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기준은 편의성도 좋지만, 내 가족의 안전이 될 것이었다 안전한 스마트 라이프, 우리 전체가 추구해야 할 미래의 우리 삶이었다. Tag #스마트라이프 #자율주행 #스마트카 #자율주행단계 #벤츠 #아우디 #BMW #아이플자동차 #China바이톤 #보쉬자율주행차 안정훈 총괄에디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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