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시계 - #펭수 #구미출력소 #구미인쇄 #구미명함 #구미메뉴판 #구미커피숍 #금오산 #인쇄 #구미특수인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1:15

    >


    >


    에펜 에펜 ~ 신난다~~ 요즘 핫한 #펜스입니다~ 지인의 부탁으로 펜스를 이용한 #펜스 시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너희들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이거 너무 예쁘네요. 팔면 대박날 텐데. 안타깝네요. 펜스 저작권이 있을텐데 요즘 펜스 캐릭터를 이용해서 판매하는 분들이 많네요.저분들은 저작료를 어떻게 해결하시는거죠?아무튼 이거 정말 예쁘네요


    구미 인쇄 디자인[츄루료소]010.3131.1317#펜스#구미 출력소#구미 인쇄#구미 명함#구미 메뉴#구미의 커피숍#금오산#인쇄#구미 특수 인쇄#크미베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