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격증] 정보처리기사 통과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2:54

    >


    ​ ​ 20하나 9년 원래 목표는 자격증 3개 취하는 것이었다.(ADsP, SQLD, 쵸은챠기)작정과 달리 꽃 학기에 몸이 안 좋아서 중도에 휴학했어!🙄 ​ ​ 한학기에 데이터베이스의 강의를 수강하고 있어 종강한 후에 SQLD정보 처리 기사, 총 2개의 자격을 찾으려다 😮 ​ ​ ​ 정보 처리 기사 응시 가능 조건 4년제 대학 관련 학과 졸업, 뜻 자이의 부분에 시험을 받으려는 입덧, ​ ​ 자격 요건을 충족시킬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가능했다!​ 4학년 한학기를 다니고 있으나 휴학을 하는 바람에 학적 상태가 4학년 휴학 중이다.(운이 좋게? 웃음)​ ​ ​ 2020년부터 정보 처리 기사 시험이 개편된다.​ 그래서 20하나 9마지막 시험의 3번에 보기로 했다.​​​


    >


    사실 자격증은 올해가 처음이고 ADsP가 일자격증 시험이어서 시험장소를 빨리 골라야 한다는 것을 몰랐다.​ 다행스러운 것은 그 내일인지 바로 신청을 했고, 자리가 한 00석 정도 남아 있었다.기사시험은 시험장소를 정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 행복했습니다.↓ 경기도의 지상에서 열린 시험 장소가 자신의 집과는 거리가 멀었다 그래서~내가 졸업한 인왕 중학교에 선택~​ ​ ​ ​ ​ 정보 처리 기사, 필기 시험 과목 ​ 한 과목 데이터베이스 2과목 전자 계산기 구조 3과목의 운영 체제 4과목 소프트웨어 공학 5과목 데이터 통신 ​ ​ ​ 필기 시험 범위 중 내가 배운 과목은 2과목, 3과목, 5과목 총 3가지였다.​ 한 과목, 4과목은 뭔가 배운 적이 없다.그래도 공부하면서 조금씩 보고있던 부분이라 의견보다 부담이 덜됐어-! 필기공부할땐 이기주히로했어요-(정말 최고입니다.)👍🏻 ❣ ️)​ ​ 20일 9이 마지막 시험과 블로그에 자료를 완전히 들어 주었다.​​


    개인적인 소견으로 주희 선생님 덕분에 정부 되신 분들도 많을 거라고 소견합니다.기출사고를 반복적으로 풀 수 있는 ANGEL😇🤍 과목은 순차적으로 풀었다.​ 한 과목의 요약문 읽고->한개 과목 기출 해결하는 2과목의 요약문 읽고->2과목 기출 해결하 ​( 이렇게.)​ ​ 2과목 전자 계산기 구조 이 부분을 공부할 때 디지털 시스템, 컴퓨터 구조론이 떠올랐다.배운지 오래되고 기억도 잘 기억나지 않는다 따라서의 요약은 이 이야키데쿠로 간단한 요약으로 설명이 필요해서 나쁘지 않다 는 추가로 사고집을 구매했습니다.​


    >


    ​ ​의 요약에서 2과목, 3과목 부분만 봤다-!(내 돈!!이키주희 기출모 소음의 양이 매우 에서 프린트를 푸는데만 시간을 투자한 것 같았습니다.중간에 ADSP공부도 다 같이 병행해서 정초기에 올인못했어요.😳 ​ ​ 거짓 없이 시험 2개 전에 기출 모 소음 프린트가 끝났다.(물론 제가 아르바이트도 하고, 놀거나 하고,,,)​ ​ 프린트 다 풀고 문재가 집을 샀더니 기출 1번을 꼭 풀어 보는데, 나는 너무 너무 저는 암기력, ​ 데벨루 모두 잊어 버렸다 🤬 ​ 그래서 미친 듯이 1과목, 2과목의 개념 쑥쑥 넘으면서 빠르게 알아본 뒤에.​ ​나 공 문재가 2권 기출 편으로 GOGO.저는 수학 문장이 아니면 공부할 때 문제를 풀것을 괜찮습니다.기출문제 해답을 모두 체크해 놓고 문제답식으로 읽으면서 넘어간다.다 못읽어서 시험보는날 아침까지 반정도 봤어.인왕 중학교는 언덕 위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이 버스를 탄다. 그래서-!제가 지름길을 알고 차로 1회 가서 좀 걸으면서 편하게 했다.​ 시험 책상도 내가 앉아 있는 것이 긴장감 1없이 편한 감정으로 본 것 같다.시험이 끝나고 시험지를 개인이 가져가고 답지는 오후에 올라온다.채점을 했는데도 또 나, 가볍게 허락🙂


    >


    제가 올리던가 곽인푸지안아 아닌 4과목의 점수.기억하는 too hard😂 ​ ​ 정보 처리 기사 필기 통과 점수 ​ 각 과목별로 40점 이상 맞추지 않으면 안 되고, 5과목의 평균이 60점 이상이었다 ​ ​ ​ ​ ​


    >


    이번시험은 수강신청 하길~! 와~ 수백명이 술술 떨면 스와 늑대로 대기하고 있던 프렌드 다른 기사의 시험이었는데 서울은 열리지 않고 부천까지 시험을 치르기위해 갔다!! 서울에 인왕중학교가 없어지고 그 과인이와도 가까운 영신중학교-! 오전에 과인명락에 시험 갔던 보 실기시험은 이기주희가 없어서 아쉽다😭 하지만, 시과인공, 이기적 등이 있어서 과인은 시과인공으로!


    >


    ​ ​ ​ ​ 정보 처리 기사 실기 시험 과목 ​ 1과목 실무 알고리즘 응용 2과목 데이터베이스의 실무 응용 3과목 업무 프로세스의 실무 응용 4과목 IT 신기술 동향 및 시스템 관리, 전산 영어 ​ ​ ​ ​ ​의 실기 시험 중 제1자신이 있는 과목 🌟 알고리즘 🌟 ​ 솔직히, 코딩은 뛰어나게 못하지만 바보가 아냐!🙂🌸 ​의 의사 코드가 제가 짠 것이 없어서 잘못됐다는 것 외에는?(Good)​ ​ 3과목은 정 이야기, 비문학 지문 읽고 해결하는 느낌이었고 ​ 4과목은 끝없는 암기력 테스트 같았다.🤬 ​ ​ ​ 시험은 과목이 구분되지 않아 큰 9-12문제가 있고 그 아래에 챠쟈루하에 소문도 나온다.아직 기억하고 있어 남 승훙!정 이야기... 쉬운 문제의 하나였다.....!​ EVENT가 정답이지만 의문이라고 쓰고 쵸루룐 me😂 ​ ​ ​나 컴퓨터 사이트에서 올리는 기출 pdf파 1번 정리하면서 열심히 공부했어요.기출 문제를 푸는 것이 최고였다


    >


    ​ ​ 정보 처리 기사 실기 점수 ​ 알고리즘 25점 데이터베이스 25점 업무 프로세스 하나 5점의 신기술 동향 25점의 전산 영어 하나 0점 ​ 총 60점 이상이면 통과다.점수가 낮긴 하지만! 아마 한개, 2과목 부분은 가채점 한 서울 의문 하나-2개 빼고 다 맞았다.여기로 역시나... 다 감점 ᄏᄏᄏ 정처기도 역시 과인시험공부때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애용했었어요-! (친절한 분이 넘친다👍🏻) 마지막이랑 잉고 다 같이 답도 맞추고 www. 카카오톡으로 결과가 온 후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장글리해서 큐넷 앱도 있다)발표금 하나에 방문수령으로 수첩형 자격증을 신청하고 자격증 GET‐ 상장형은 집에서 출력하면 끝!수첩형은 추가로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방문 수령으로 하면 3개 00원 수준으로 우편 수령으로 하면 등기 2500원이 추가되면서 생각 난다.​​


    >


    ​ ​ ​ 2020년부터는 기출에 새로 공부해야 하므로 한꺼번에 붙고 싶었지만 곁에 붙어 정 이야기 다행이다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